미국, 내일이 투표날입니다.
미국, 내일이 투표날입니다.
이번엔 많은 한인 분들이 후보로 출마를 했습니다. 특별히 우리 모두가 최선을 다 해야 하는 날입니다. 한인후보들이 다 당선될 수는 없지만 많이 당선될 수 있도록 주위 한 사람 에게라도 투표 참여하라고 권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뉴스타는 최선을 다해서 많이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항상 뉴스타가 앞장 서야 한다는 당위성도 있지만 그래야 하기 때문입니다. 한분이라도 더 당선 시켜야 한인커뮤니티 아니 대한민국의 발전이 있기 떄문입니다. 그 가치는 돈으로 환산할 수 가 없습니다.
제가 LA한인회장 선거 5개월 동안 주장 하였었으며 당선 되자마자 선출직 정치인 배출만이 우리가 가야 하는 길이라고 인터뷰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또한 한인 커뮤니티 리더들이 앞장을 서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조재길 시장님꼐 항상 감사를 드립니다.
영주권자들은 시민권을 받게 선도해야하고 그리고 투표 등록하고 투표하게 홍보를 하셔야만 합니다. 투표가 바로 힘이기 떄문입니다. 늦을때가 가장 빠릅니다.
후보자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후보자님들에게 도네이션을 할 때 심정은 정말 꼭 당선되라는 의미도 있지만 그 수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드리곤 했었습니다. 한사람의 당선은 우리 모두 코리안 드림을 이루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미국 전역에서 출마하신 후보님들, 수고하셨습니다. 모두 다 당선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특히 남가주에 후보들 영김후보나 최석호후보, 정재준후보, 써니박후보, 조박(동우)후보님들 용꿈 꾸시고 꼭 당선 기원합니다.
또한 방글라대시 저지 데모부터 열심히 해 주시고 이번에도 선거운동 가가호호 방문에 열심이신 우리 뉴스타 가족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남문기올림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