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인 ‘그레이트 파크 네이버후즈’ 분양
최고의 주거환경·학군 자랑
가격대 60만~150만불 다양
어바인의 ‘그레이트 파크 네이버후즈(Great Park Neighborhoods)’가 다양한 가격대의 고급 주택들을 분양한다. |
어바인의 오렌지카운티 그레이트 파크 인근에 있는 ‘그레이트 파크 네이버후즈(Great Park Neighborhoods)’가 고급 주택들을 분양한다.
넓은 공원과 자연 속 하이킹 트레일은 물론, 최고 수준의 학교까지 모두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한 그레이트 파크 네이버후즈는 가장 최근에 완성한 ‘라이즈’가 최신 주택을 선보이고 ‘노벨 파크’와 ‘카덴스 파크’는 마지막 잔여 물량을 소개하고 있다.
라이즈는 그레이트 파크의 모든 트레일과 연결되고 인근 명문 포르톨라 고등학교와 인접해 있다. 올림픽 규격의 50 수영장을 갖춘 이곳은 1595~4430스퀘어피트의 다양한 플로어 플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대는 70만~150만 달러이다.
노벨 파크는 도그 파크와 워싱 스테이션은 물론, 풍성한 정원과 코트 야드, 넓은 잔디밭이 돋보인다. 여기에 유아용 놀이터와 아웃도어 BBQ, 2층 규모 커뮤니티 빌딩을 갖추고 있으며 현대식 신축 주택은 60만~80만 달러 선이다.
카덴스 파크는 음악과 조각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마련돼 있고 100만~140만 달러 가격대로 빠른 입주를 위한 예비 주민용 숙소도 제공한다.
그레이트 파크 네이버후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방문 예약은 웹사이트(www.GreatParkNeighborhoods.com)를 통해 가능하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