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보조 당첨’ 이메일 꼭 확인을

By Ashley Kim, in 부동산 뉴스 on .

▶ 한인회 스팸오인 주의LA 한인회(회장 제임스 안)가 정부지원 각종 프로그램을 신청한 한인들의 주의를 당부했다.

LA 한인회는 특히 최대 1만5,000달러까지 렌트비 보조를 지원했던 ‘스몰 비즈니스 렌트 보조 프로그램’(SBRRP: Small Business Rent Relief Program)의 경우 지난 4월18일부터 5월6일까지 신청을 접수했으며 일주일 전부터 이메일을 통해 당첨 사실을 알리는 이메일이 오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나 당첨 이메일을 받은 한인 중 일부가 이를 제대로 확인하지 않거나 스팸 메일로 오인하여 삭제하면서 지원의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드러나고 있다며 SBRRP 등 정부 지원 프로그램을 신청한 한인들은 이메일을 꼼꼼하게 잘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특히 일부 프로그램은 추가 서류제출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는데 추가 서류제출 마감일의 경우 해당 이메일의 개별 포털링크(portal link)에서 확인할 수 있고 프로그램 별로 편차는 있으나 대부분 3일~5일로 기간이 비교적 짧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

LA 한인회는 문제가 있을 경우 LA 한인회를 방문하거나 연락할 것을 당부했다. 전화: (323)732-0700, 이메일: info@kafla.org, 웹사이트: www.KAFLA.org

[출처 한국일보]

http://www.koreatimes.com/article/20220523/1416714

Recommend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