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포럼(대표 여주호)에서 특강을 하다.

By nit, in 블로그 on . Tagged width: , , , , , ,

서초포럼(대표 여주호)에서 특강을 하다.

많은 분들이 아시는 분이거나 또 강의에서 만나는 분들이 많다. 감사하고 고맙다. 두번 이상 만나는 분들의 아는체 해 주는 그 친절에 정말 감사를 드린다. 미국에 아는 분들이 없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많이 있다. 그리고 해외 다른나라들에 보낸 친인척들의 문의도 가끔은 한다. 사실 해외 거의 많은 나라들을 방문했거나 초청을 받아 다녀왔다. 지금도 오라는 것은 너무 많지만 시간이 없고 회사를 운영한다는 것이 그렇게 쉬운것은 아니니까 말이다.

강의내용은 미리 정해 주는 곳도 있지만 항상 청강하시는 분들에 의해서 정해진다. 아주 다양하게 해 드리고 싶기 떄문이다. KBS에서 한시간 방영된 “300달라로 이룬 남문기의 아메리칸드림”에 나오는 남문기성공학을 위주로 하지만 부동산도 하고 해외동포 문제도 하고 이민이나 유학생 문제도 조금 다루고 변호사법에 위반되지 않는 범주에서 정보제공을 하고 동기유발을 해 두리고 싶어서이다.

초청해 주신 여주호대표님께 감사를 드리고 권기덕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해외동포로서 열심이심 조경희 부회장님꼐도 감사를 드립니다. 서초포럼에서도 많은 인연 만들었습니다. 만남에 감사드리고 시간이 한시간이어서 조금 작은듯 하였지만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