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인 최고의 주택단지 그레이트파크로 오세요”

By Ashley Kim, in 부동산 뉴스 on .

어바인 최고의 주택단지 ‘그레이트파크 네이버후즈’가 바이어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 고급 주택들을 분양한다. /Great Park Neighborhoods

최고의 주거환경·학군·편의시설

플랜에 따라 가격 80만~160만달러

통합 HOA가 모든 공공구역 철저 관리

많은 한인들이 거주지로 선호하는 어바인의 신규 주택단지 ‘그레이트파크 네이버후즈(Great Park Neighborhoods)’가 새해를 맞아 고급 주택들을 분양한다.

최고의 학군, 최고의 편의시설을 갖춘 꿈의 보금자리를 원한다면 서둘러 그레이트파크를 방문해야 할 것 같다. 어바인 시내 그레이트파크 주변에 위치한 그레이트파크 네이버후즈는 높은 학력수준을 자랑하는 어바인 통합교육구 학교들이 도보거리에 있으며, 자연속 하이킹 트레일과 럭셔리한 수영장 등 거주자들의 삶을 윤택하게 해주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 오렌지카운티(OC)에서 가장 살기 좋은 주택단지 중 하나로 꼽힌다. 

가장 최근에 선보인 ‘라이즈(Rise)’ 커뮤니티는 밝고 넓은 플로어플랜이 돋보이는 멋진 주택들로 가득하며, ‘노벨파크(Novel Park)’ 커뮤니티는 마지막 단계 분양이 남아 있다. 또한 ‘솔리스파크(Solis park)’ 커뮤니티는 올해 안에 바이어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즈는 그레이트파크의 모든 트레일과 연결되고 명문 포톨라 하이스쿨과 가깝다. 거주자들은 올림픽 규격의 50m 수영장, 아름다운 가든, 놀이터에서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바이어는 1595~4430스퀘어피트의 다양한 플로어플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대는 80만달러 초반~160만달러 초반까지이다. 풀테 홈스가 에이펙스, 어센트, 에버그린 등 3개 콜렉션, 레나가 알메리아, 아다지오II, 몬테어, 볼레로 등 4개 콜렉션, 셰아 홈스가 론치 콜렉션 등 3개 유명빌더들이 총 8개 콜렉션을 제공한다.

노벨파크는 크고 작은 애완동물 파크(dog park), 애완동물 워싱 스테이션, 멋진 가든, 코트야드, 확 트인 잔디밭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자랑한다. 이 뿐만이 아니다. 유아용 놀이터, 야외 BBQ 시설, 데크를 갖춘 2층규모 커뮤니티 빌딩, 젠 가든 등도 이용할 수 있어 삶의 질을 크게 향상시킨다.

노벨파크의 잔여물량은 레보와 프린지 콜렉션으로 가격대는 80만달러 초반에서 100만달러 초반이다. 하나의 주택소유주협회(HOA)가 모든 공공구역과 편의시설을 관리하며 HOA가 연중 내내 다양한 액티비티와 이벤트를 개최해 남녀노소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그레이트파크에는 여러개의 축구장, 야구장, 소프트볼 구장을 갖춘 대형 스포츠 컴플렉스가 있고, 테니스, 배구, 라크로스 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상세 정보 www.GreatParkNeighborhoods.com

[출처 조선일보]

https://chosunlatimes.com/bbs/board.php?bo_table=hotclick&wr_id=4742&sca=%EB%B6%80%EB%8F%99%EC%82%B0

Recommend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