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기념일 공짜 음식 ‘풍성’

By Karen Lee, in Uncategorized on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무료 제공
7일레븐, 10일까지 슬러피 공짜
소닉·시나본·앤티앤스 등도 할인

독립기념일(Independence Day)을 맞아 일부 소매업체들이 음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독립기념일은 1776년 7월 4일 펜실베이니아 필라델피아에서 대륙 의회가 독립 선언문을 공식적으로 채택한 날이다. 즉, 미국이 영국의 식민 지배에서 벗어난 것을 기념하는 날. 독립기념일과 7월을 맞아 세븐일레븐, 앤티앤스, 시나본, 크리스피크림, 쉐이크쉑, 소닉 등 소매 업체들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대해 알아봤다.  
 
▶크리스피 크림(KrispyKreme)
 
도넛 전문점 크리스피 크림은 7월 4일에 매장에 빨간색, 흰색, 파란색 옷을 입고 오는 고객들에게 오리지널 글레이즈 도넛을 무료로 제공한다.  
  


▶소닉(Sonic)
 
패스트푸드 업체 소닉은 7월 4일 오후 5시 이후 온라인, 소닉 모바일 앱으로 주문하는 고객들은 치즈버거를 반값에 살 수 있다.  
 
▶세븐일레븐(7-Eleven)
 
세븐리워드(7Rewards) 및 스피드리워드(Speed Rewards) 회원은 7월 1일~7월 10일까지 슬러피(Slurpee) 음료를 공짜로 즐길 수 있다. 7월 8일 배달앱 세븐나우(7NOW)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은 슬러피를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의 창립일인 7월 11일에는 전국 매장을 찾는 모두에게 슬러피가 무료로 제공된다.  
 
▶앤티앤스(Auntie Anne’s)
 
프레첼 업체인 앤티앤스는 9월 24일까지 드래곤프루트 망고 프로스트, 드래곤프루트 망고 프로즌 레모네이드, 드래곤프루트 망고 레모네이드 믹서 음료와 프레첼 구매 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나본(Cinnabon)
 
베이커리 전문점 시나본은 7월 31일까지 시나팩(Cinna Packs)을 구매하는 시나본 리워드(Cinnabon Rewards) 회원들에게 2달러를 할인해준다.  
 
▶쉐이크쉑(Shake Shack)
 
쉐이크쉑은 7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2시~5시에 셰이크를 한잔 사면 셰이크를 하나 더 무료로 준다. 쉐이크쉑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 사용자를 통해 프로모션 코드 ‘SHAKEITUP’을 입력하면 된다. 

정하은 기자 chung.haeun@koreadaily.com 

출처 중앙일보

https://news.koreadaily.com/2023/07/02/economy/economygeneral/20230702180134311.html
Recommend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