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모넬라 감염 캔털롭 먹고 2명 사망

By corona, in 뉴스타 오피니언 on .

이 식중독으로 인한 사망 사례와 식중독 환자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사망 사례 및 감염자 수: 미국에서 캔털루프 멜론에서 검출된 살모넬라균으로 인해 두 명의 사망 사례가 보고되었으며, 99명의 감염자가 확인되었습니다.

식품 매개 박테리아 검출: 연방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해당 멜론에서는 살모넬라균이 검출되었습니다.

유통업체 리콜 및 브랜드 정보: 해당 과일을 유통한 회사가 전국적인 리콜을 시행 중이며, 브랜드 목록과 스티커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유통 지역: 캔털루프 멜론은 여러 주에서 판매되었으며, 이에 따라 해당 지역에서 살모넬라균 감염 가능성이 있습니다.

조치 및 예防 조치: 소비자들은 해당 멜론을 즉시 버리거나 반품하라는 당국의 권고에 따라 행동해야 하며, 해당 과일에 닿은 물건이나 표면을 철저히 세척해야 합니다. 또한, 살모넬라 감염 증상이 나타날 경우 의료기관과 연락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증상 및 위험 군: 살모넬라균 감염은 발열, 설사, 위경련 등을 유발할 수 있으며, 특히 5세 미만의 어린이, 65세 이상의 노인, 면역 체계가 약한 개인들은 치료나 입원이 필요한 심각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설명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식품 안전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며, 당국의 안내에 따라 소비자들은 안전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Recommend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