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도둑도 중범으로…처벌 강화 추진

By corona, in 뉴스타 오피니언 on .

▶ 프로포지션 47 무효화
▶주의회 새 발의안 상정

▶ “체포돼도 그냥 풀어줘…강절도 범죄 급증 원흉”

프로포지션 47과 관련된 이번 주민발의안(AB 1772)에 대한 내용을 설명해 주셨네요. 현재 캘리포니아에서는 범죄 처벌을 강화하고자 하는 움직임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변화가 주민들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은 상당히 크겠죠. 이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논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프로포지션 47을 통해 경범죄의 형량이 낮아지고, 이로 인해 재범률이 상승하고 치안이 불안해지는 문제가 제기되었는데, AB 1772는 이를 보완하고자 하는 것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가 실제로 주민들의 안전과 범죄 예방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앞으로의 논의와 결정에 달려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월마트와 타겟과 같은 대기업들이 홍보비를 후원하며 이를 지지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이들이 범죄 피해를 줄이고 경제적 손실을 막기 위해 이러한 지지를 하고 있는 것으로 이해되나요?

맞습니다. 월마트와 타겟과 같은 대기업들이 프로포지션 47을 지지하고 AB 1772와 같은 범죄 처벌 강화를 목표로 하는 발의안을 후원하는 이유 중 하나는 각종 좀도둑과 절도범의 피해를 줄이기 위함입니다. 이들 대형 소매업체들은 범죄로 인한 경제적 손실을 막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범죄 예방을 위한 제도나 정책의 개선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들이 AB 1772와 같은 범죄 강화 발의안을 지지하고 후원하는 것은 이러한 배경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Recommend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