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미납 차압 프로퍼티 온라인 경매

By Jisu Cha, in Uncategorized on .

오렌지카운티 재무 및 세금 징수국(Treasurer-Tax Collector)은 세금 미납으로 차압 당한 프로퍼티에 대한 온라인 경매를 오는 18일 실시한다. 경매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오는 10일까지 미리 등록해야 한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되는 온라인 경매에 대해 샤리 프레이데리치 재무 국장은 “경매 참가자들은 큐알 코드를 통해서 경매에 나온 차압 프로퍼티들을 볼 수 있다”라며 “이 프로퍼티들은 현 상태 그대로 판매되고 카운티에서는 사용용도, 적합성, 법률적인 문제 등에 대해서는 관여하지 않고 바이어가 알아서 결정해야 하는 세일”이라고 밝혔다.

관심있는 주민들은 큐알 코드 또는 octaxauction.mytaxsale.com을 통해서 리스팅 프로퍼티를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를 다운로드 하기위해서는 반드시 등록해야 한다. 차압 당한 프로퍼티들은 지난 5년동안 최소한 한번 세금을 미납했다. 프로퍼티를 차압당한 소유주들은 반드시 오는 17일 오후 5시까지 밀린 세금과 벌금을 완납해야 경매에서 제외될 수 있다. 

OC재무국은 차압 당한 프로퍼티에 대해서 어떤 다른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경매 참가 희망자들은 ocgov.com/octaxauctionreminder에 등록하면 데일리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옥션 참가 희망자들은 또 octaxauction.mytaxsale.com 등록과 함께 되돌려 받을 수 있는 돈 1,500달러를 오는 10일까지 디파짓 해야 한다. 10일 이후에는 옥션 등록 접수를 받지 않는다.

옥션 참가자들은 등록한 후 ‘마이 페이먼츠’(My Payments)를 클릭하고 ‘서밋 디파짓’(Submit Deposit)을 선택하면 된다. 모든 디파짓은 전자 첵을 통해서 이루어 진다. 등록은 우편이나 대면으로 할 수 없으며, 반드시 오는 10일 오후 5시이전에 해야 한다.

만일 옥션에 참가해 원하는 프로퍼티를 매입하지 못했을 경우 디파짓은 옥션이 끝난 후 10일 이내에 은행으로 자동적으로 리펀된다. 옥션은 태평양 시간으로 오전 8시부터 시작되고 모든 세일은 되돌릴 수 없다.

이번 옥션에 대한 질문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714) 834-3411로 전화하거나 이메일 ttcinfo@ttc.ocgov.com으로 하면된다. 경매 과정에 대한 직접적인 질문은 동부 시간으로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877) 274-9320으로 하면된다. 

                                             < 출처 : 미주한국일보 2021. 8. 4 >

Recommend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