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인 그레이트 파크 주택 분양…학군·공원·편의시설 뛰어나

By Karen Lee, in Uncategorized on .

플랜 따라 가격 80만~160만불

어바인 ‘그레이트 파크 네이버후즈’는 최고의 학군, 최상의 공원, 풍성한 편의시설로 OC 최고의 주거지로 부상하고 있다.

어바인 ‘그레이트 파크 네이버후즈’는 최고의 학군, 최상의 공원, 풍성한 편의시설로 OC 최고의 주거지로 부상하고 있다.어바인 그레이트 파크 인근의 신규 주택단지인 ‘그레이트 파크 네이버후즈’가 다양한 주택을 분양하고 있다.

어바인 통합교육구 내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그레이트 파크 네이버후즈는 최고의 학군, 멋진 공원, 럭셔리 풀장과 인근의 다양한 트레일 코스까지 어바인은 물론, OC에서 가장 살기 좋은 주택단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밝고 넓은 플로어플랜이 특징인 ‘노벨 파크’의 잔여 물량은 80만 달러 초반에서 100만 달러 초반까지 가격대로 모든 트레일과 맞닿아 있고 포르톨라 고등학교와 가깝다. 도그 파크 및 편의시설, 넓은 잔디밭, 아웃도어 BBQ, 2층 규모 커뮤니티 빌딩, 가든 등도 즐길 수 있다.

‘라이즈’는 모든 정원 및 놀이터와 가깝고 50m 새로운 수영장이 갖춰져 있다. 1595~4430스퀘어피트의 다양한 플로어플랜이 80만 달러 초반부터 160만 달러 초반까지 다양하다.

통합 HOA가 관리해 주민은 모든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클럽과 액티비티 모임, 이벤트도 다채롭다. 그레이트 파크에서는 축구, 야구, 소프트볼 경기도 관전할 수 있고 최고 수준의 테니스, 배구, 라크로스 경기장과 빙상 경기장도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www.GreatParkNeighborhoods.com

Recommend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