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뱅킹 통해 크레딧 점수 쉽게 확인”

By Ashley Kim, in Uncategorized on .

▶ 뱅크오브호프, 크레딧 모니터링 서비스 제공

뱅크 오브 호프(행장 케빈 김)가 최근 고객들의 신용 관리를 돕기 위해 디지털 뱅킹에 ‘크레딧 점수 확인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뱅크 오브 호프 고객들은 이제부터 온라인/모바일 뱅킹에 로그인만 하면, 본인의 크레딧 점수 및 크레딧 기록, 변동사항들을 무료로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뱅크 오브 호프 디지털 뱅킹을 통하면, 여타의 크레딧 서비스 업체를 이용할 때와 달리, 신용도를 여러번 확인해도 본인의 크레딧 접수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크레딧 점수 뿐 아니라 크레딧 기록 내역 및 결과 등 신용상태에 대해 설명하는 분석자료를 확인할 수 있으며, 크레딧 점수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변동사항이 발생하면 이를 업데이트 해주는 알림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비대면 디지털 금융 시대에 발맞춰 디지털 뱅킹을 강화하고 있는 뱅크 오브 호프는 앞선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한인 은행권의 디지털 뱅킹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온라인 전자 명세서, 모바일 체크 디파짓 등 기본적인 디지털 뱅킹 서비스를 포함, ‘젤’(Zelle)·’디지털 지갑’(Digital Wallet) 서비스와 데빗카드 관리 서비스인 ‘카드 발렛’(Card Valet)을 제공하고 있다. 또 정기예금(CD)과 머니마켓 계좌의 경우, 지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 개설이 가능하다.

[출처 한국일보] http://www.koreatimes.com/article/20211102/1387564

Recommend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