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LA마라톤 한인타운 통과 안해

By Karen Lee, in Uncategorized on .
 7일 열리는 LA마라톤에 참가하는 한인마라톤클럽 회원들이 정기훈련을 마치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 한인마라톤클럽 제공]

7일 열리는 LA마라톤에 참가하는 한인마라톤클럽 회원들이 정기훈련을 마치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 한인마라톤클럽 제공]코로나 팬데믹으로 미뤄졌던 LA마라톤이 이번 주말인 7일(일) 열리면서 다운타운을 비롯한 LA일대에 교통통제가 이뤄진다.  총 26.2마일 코스는 다저스타디움에서 시작해 웨스트 할리우드와 베벌리 힐스를 거쳐 센추리시티에서 끝나게 된다.

대부분의 코스의 차량통제는 6.5시간 정도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교통 통제는 오전 3시부터 시작되고 일부 구간은 오후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프리웨이 구간은 통제 대상이 아니지만 일부 110번과 101번의 남북 양방향 램프가 영향을 받고 일부 405번 램프도 통제된다.  

한인타운은 지나가지 않는다.  

구간은 다저스타디움에서 시작해, 다운타운을 돌아 에코파크 인근, 선셋 불러바드를 따라 북쪽으로 올라가 할리우드 불러바드를 타고 서진해 다시 선셋불러바드를 따라 샌타모니카+로버트슨, 웨스트우드를 거쳐 센추리시티에서 마치게 된다.




장병희 기자

출처 중앙일보

https://news.koreadaily.com/2021/11/04/society/generalsociety/20211104221624812.html
Recommend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