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다운타운 스카이라인 바꾼 럭서리 콘도

By Jisu Cha, in Uncategorized on .
메트로폴리스는 3개 고층 콘도 타워와 호텔 등 4개 건물로 구성된 럭서리 주상복합단지이다. [메트로폴리스 제공]

■ 메트로폴리스 콘도

LA 다운타운 메가 프로젝트인 ‘메트로폴리스’ 콘도가 새롭게 단장하고 한인 바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메트로폴리스는 시내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것은 물론 유명 레스토랑, 샤핑 센터가 가까이 있고 수영장과 스파 등 리조트 스타일의 부대시설도 갖춘 최고급의 주상복합 콘도다.

메트로폴리스는 중국 상하이를 기반으로 하는 ‘그린랜드 그룹’이 LA 다운타운에 약 10억달러를 투자해 만든 초대형 주상복합 프로젝트 건물이다. 38, 40, 56층의 3개 콘도 타워와 18층 호텔 등 총 4개 건물로 구성돼 있으며 고층건물 그 자체만으로도 LA 다운타운의 스카이라인을 바꾸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체 면적 측면에서도 부지 6.33에이커에 실내면적 규모만 350만스퀘어피트에 달해 LA는 물론 미 서부지역에서 가장 큰 주상복합 단지다. 또한 7만스퀘어피트 규모로 식당과 각종 소매 업소들이 들어서는 샤핑센터도 조성됐다.
특히 그린랜드 그룹은 최근 메트로폴리스 판매량 확대를 위해 커미션을 늘리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부동산 중개인이 유닛 거래를 할 경우 최대 4.5%의 중개료를 받을 수 있으며 2베드룸 유닛 판매 시 추가로 7,500달러 보너스를 받는다.

메트로폴리스 콘도의 강점은 좋은 위치와 훌륭한 내부 시설이다. 다운타운 877 사우스프란시스코 스트릿에 위치해 대중교통이 편리하고 시내와 인접해 있다. 지리적 접근성을 고려했을 때 다운타운과 가깝기 때문에 LA의 유명 레스트랑과 샤핑 센터를 편하게 이용할 수도 있다. 현재 구입 가능한 유닛의 종류도 다양하다. 1베드룸의 경우 865 스퀘어피트 면적으로 가격은 67만달러부터 시작하며 월 관리비(HOA)는 698달러 수준이다. 1베드룸 외에 2베드룸이나 펜트하우스 형태로 조성된 유닛도 있다. 주소는 877 South Francisco Street, Suite C-6, 문의 전화는 (213) 493-5555, 웹사이트는 MetropolisLosAngeles.com이다. 


<출처:미주한국일보 2022. 2. 1>

Recommend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