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보고 오늘 스타트…“빨리하고 리펀드 받자”

By corona, in 뉴스타 오피니언 on .
profile_image

▶ 올해 세금환급금 $ 3,500
▶전년보다 평균 10% 늘어

▶ 연장없이 4월15일 마감
▶온라인 가장 안전·신속

세금보고 시즌이 시작되었으며, 세무 전문가들의 조언에 따르면 세금환급금을 최대한 신속하게 받기 위해서는 온라인(e-file)으로 세금보고를 하고 은행계좌로 직접 수령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세금보고를 일찍 제출하면 세금환급금을 노리는 사기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세금보고 서류를 조기에 제출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IRS가 설명하고 있습니다.

세금보고 시즌의 일정은 오늘부터 시작하여 4월 15일까지이며, 이 기간 동안 세금보고를 하지 못하면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세금보고를 할 수 없을 경우, 세금보고 연장을 신청할 수 있으며 연장 기한은 10월 15일까지입니다.

세금환급금은 일반적으로 세금보고 접수 후 21일 이내에 지급될 수 있으며, 온라인 보고와 은행 계좌 이체를 통해 10일 이내에 지급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소득과 지출에 큰 변동이 있거나 복잡한 세금공제가 있는 경우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IRS에 따르면, 올해 세금보고에 따른 세금환급금은 평균 3,500달러 안팎으로 예상되며, 이는 지난해에 비해 10% 증가한 수치입니다. 또한, 이번 세금보고 시즌부터는 무료 온라인 연방 세금보고 프로그램 ‘다이렉트 파일’이 시범 운영되며, 특정 주에 거주하는 개인 납세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마지막으로, 세금보고를 해야 하는지 여부는 지난해 소득과 관련이 있으며, 실직을 했더라도 일정 수입이 있을 경우에는 세금보고가 필요합니다. 특히, 실업수당을 받은 경우에는 해당 수당을 신고하는 양식을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직장인들은 W-2양식을 업주로부터 이번 달 말까지 받아야 하며, 독립계약자로 일하는 경우 2월 15일까지 1099세금보고용 서류를 받아야 합니다.

Recommended articles